본문 바로가기

트라디노이 스몰웨딩 방문 후기

뚠뚠팀 2024. 10. 13.

지인이 결혼식을 해서 트라디노이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스몰 웨딩에 참여하는 건 처음이라 신기하기도 했는데 식장도 아기자기 너무 예쁘서 즐겁게 잘 다녀왔답니다. 오늘은 트라디노이 스몰 웨딩을 방문했던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라디노이

 
트라디노이는 2호선 삼성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입구에 불고기 집이 있는데 옆쪽으로 트라이노이로 가는 통로가 있답니다. 
 

트라디노이
위치 서울 강남구 도곡로99길 16 6층
전화번호 02-567-9916

 

 

분위기

 
이날은 금요일 저녁 예식이었고 스몰 웨딩이다보니 자리가 많지는 않았답니다. 신랑신부 입장하는 가운데 길 양쪽으로 길게 테이블이랑 의자가 배치되어 있었고 맨 왼쪽으로 4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 배치되어 있었어요. 이 자리에서 식후 음식도 먹습니다. 
 
아무래도 스몰웨딩이다보니 그에 맞춰서 하객도 초청을 했기 때문에 자리가 부족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하객들은 대부분 직장 동료들과 지인들인 거 같았습니다.
 

 
식장 왼쪽문으로 나가면 야외 테라스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자리도 너무 가깝지 않고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코너 쪽에 이렇게 예쁘게 꽃장식도 해두고 사탕 캔디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어요. 이곳에서 신부가 2부 드레스도 입고 신랑과 사진도 찍는데 너무 예뻤어요!
 

 

음식

 
예식이 끝나면 식사는 식장 뒤쪽에 뷔페로 차려지는데요. 음식이 정말 고급스럽고 정갈하더라고요. 고기, 해산물, 야채, 견과류 샐러드, 전복, 전, 곰국 등 메뉴가 정말 좋았어요. 
 

 
곰국 퀄리티 보이시나요?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지금까지 먹어본 예식장 음식 중에 탑 3 안에 드는 것 같습니다. 
 

 
주류도 종류별로 있는데 와인도 제공이 되더라고요. 스태프 분께 요청드리니 가져다주셨어요.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지만 디저트도 너무 예쁘고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 배가 불러서 과일은 먹지 못했네요. 이상 트라디노이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